본문 바로가기

FAQ

번호 문의유형 제목
29 [주문/결제문의]

주문확인은 어떻게 할 수 있나요?

주문이 정상완료가 되면 카카오톡 알림 메시지를 통해 확인하실 수 있습니다. 

홈페이지 주문 확인은 [마이페이지]-[주문조회]에서 주문 내역을 확인하실 수 있습니다.


비회원구매인경우, [주문조회] 클릭 후, 비회원로그인을 통해 확인 가능합니다.

28 [주문/결제문의]

주문자 정보나 배송지를 변경하고 싶습니다.

정말 죄송하게도 당사는 오픈마켓 형식의 쇼핑몰로 주문이 완료된 후 바로 업체에 고객님의 주문 건이 전달되기 때문에 주문 완료 이후에는 사이트 내에서 배송지 변경이불가능합니다. 

주문 완료 이후 배송지 변경은 주문하신 업체 측으로 문의 부탁드립니다. 

27 [주문/결제문의]

주문한 상품을 변경하고 싶습니다.

주문이 완료된 이후에는 상품 변경이 불가능합니다. 

주문 전체 취소 후 새로 주문을 해주시기 바랍니다.

26 [주문/결제문의]

비회원도 주문이 가능한가요?

가능합니다. 단, 비회원 구매 시 마일리지는 적립되지 않습니다.

25 [주문/결제문의]

여러 번 나눠서 주문했는데 같이 보내주실 수 있나요?

각기 다른 출고처에서 개별 배송 처리되므로 합배송은 불가능합니다. 

24 [배송문의]

상품 배송 확인은 어떻게 하나요? 

[마이페이지]-[주문배송조회]에서 진행 상태의 운송 정보를 클릭하면 해당 상품의 배송 확인이 가능합니다. 

23 [배송문의]

해외배송도 가능한가요?

정말 죄송하게도 해외 배송은 불가능합니다. 

22 [배송문의]

하나의 주문번호로 같은 상품을 각기 다른 주소지로 받을 수 있나요?

하나의 주문번호 당, 한 곳의 배송지로만 주문 가능합니다. 각기 다른 주소지로 배송을 원하는 경우 상품별로 주소지를 변경하여 주문해 주세요. 

21 [배송문의]

배송비는 얼마인가요?

기본 배송비는 2,500원이며 브랜드별로 기준 금액 이상 구매하시면 배송비가 무료로 지원됩니다. 

20 [배송문의]

배송완료라고 나오는데 상품을 받지 못하였습니다.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
택배사 혹은 기사님 사정으로 1-2일 정도 배송이 지연될 수 있습니다. 

택배 기사님 또는 택배사 대표 번호로 연락 부탁드립니다. 

택배사 분실이 확인되는 경우 구매 업체에 연락하여 처리 받으시기 바랍니다. 

19 [배송문의]

선물 포장이 가능한가요?

택배 배송 특성상 선물 포장 서비스는 지원되지 않고 있습니다.

18 [반품/교환문의]

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교환은 회수 완료 후 배송으로 처리됩니다.


변심 교환의 경우)

고객님의 변심으로 인한 교한 시에는 별도의 교환비가 발생됨으로

① 상품을 배송해드린 브랜드로 직접 연락하여 교환비 입금 후 

② 브랜드 거래 택배사로 접수하시어 반송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③ 반송된 상품 입고 후 교환 요청하신 상품으로 배송할 수 있도록 하겠습니다.



상품 불량 및 오배송의 경우)

상품 불량 및 오배송으로 인한 교환 시에는 

① 상품을 배송해드린 브랜드로 직접 연락 후 

② 브랜드 거래 택배사로 접수하시어 반송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③ 반송된 상품 불량 확인 후 교환 요청하신 상품으로 배송할 수 있도록 하겠습니다.



* 아래의 경우 교환/반품이 불가능함으로 확인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
- 상품 수령 후 7일이 지난 경우

- 상세 설명에 반품 불가 명시된 경우

- 세탁 및 수선한 경우

- 고객 부주의로 상품이 훼손되거나 하자가 발생한 경우 

- 텍 제거 및 착용, 오염이나 심한 구김으로 정상 새 제품 판매가 불가한 경우

17 [반품/교환문의]

반품 접수는 어떻게 하나요?

반품 접수는 배송상태가 “출고 완료”인 경우에만 가능합니다.


변심 반품의 경우)

고객님의 변심으로 인한 반품 시에는 별도의 반품비가 발생되므로 

① [마이페이지]-[1:1 문의 사항] 또는 제삼기획 고객센터를 통해 반품 접수 후 

② 반품비 동봉 or 업체 계좌로 결제하시어 물품을 받으신 택배사로 접수 신청을 해 주셔야 합니다. 

상품 입고 확인 후 환불 처리됩니다.



불량 반품의 경우) 

상품 불량으로 인한 반품 시에는 

① [마이페이지]-[1:1 문의 사항] 또는 제삼기획 고객센터를 통해 불량 반품 접수 후 

② 불량 사유 메모 동봉하여 물품을 받으신 택배사로 접수 신청을 해 주셔야 합니다. 

상품이 입고되어 불량 확인 후 환불 처리됩니다.



*아래의 경우 교환/반품이 불가능함으로 확인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
- 상품 수령 후 7일이 지난 경우

- 상세 설명에 반품 불가 명시된 경우

- 세탁 및 수선한 경우

- 고객 부주의로 상품이 훼손되거나 하자가 발생한 경우 

- 텍 제거 및 착용, 오염이나 심한 구김으로 정상 새 제품 판매가 불가한 경우

16 [반품/교환문의]

반품비용은 얼마인가요?

반품 비용은 보통 5,000원이며 상품별 상이 할 수 있습니다. 

자세한 확인은 업체 측으로 문의 부탁드립니다. 

*상품 불량으로 인한 반품의 경우 배송비 차감 없이 상품 금액 전액을 환불해 드립니다.

15 [취소/환불문의]

주문 취소를 하고 싶어요.

결제 직후, ‘결제 완료’ 상태에서는 [마이페이지]에서 직접 주문 취소가 가능합니다. 

단, “상품 준비중” 상태에서는 배송을 위한 준비가 완료된 상태로 주문취소가 불가능하오니 상품 수령 후 유상 반품으로만 처리 가능하신 점 참고 부탁드립니다.


*주문상태 프로세스 


입금대기 > 결제완료 > 상품준비중 > 배송시작 > 배송중 > 배송완료